전화번호

02-6279-7798~9

    • 재정의 사용

    GFA 소개 GFA는

    Gospel for Asia is tansforming communities
    in this life and for eternity

GFA World 와 재정 건전성

타이틀라인

정직성과 귀하에 대한 우리의 약속

GFA는 동역자와 기부자들이 맡긴 자금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40년 넘게 그리스도의 은혜와 자비의 메시지를 전하고 그 메시지를 전하는 방법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재정을 관리하는 방법에 있어서 그리스도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아시아의 수많은 사람들

아시아복음선교회는 후원자와 동역자를 통해 맡겨진 후원금에 대해 청지기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선물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효과적이고
영향력 있게 전하여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그 기쁨을 여러분의 함께 나눌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후원자님의 후원금이 지정하신 항목에 사용되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GFA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채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유사하고 관련된 방법으로 비슷한 사역을 돕기 위해 후원금이 쓰일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GFA는 사역자로서 재정적 청렴을 지키면서 그리스도의 은혜와 자비의 말씀을 전하며, 그 분께 헌신해왔습니다.

재정 건전성에 대한 GFA의 책임 때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내부 감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 우리는 기독교 단체들의 모범이 되기 위하여 내부 시스템과 절차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모범 사례들

우리는 매년 독립적인 회계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국제 환경에서 증가하고 있는 복잡한 요구 사항들을 파악하고 지원하기에 충분한 준비를 갖춘 감사
기관과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지원을 받기 위해 국가 비영리 단체의 전문가를 고용하여 조직 전체에 최선의 정책, 절차 및 행동 지침 등에 대한 조언을 받습니다.

우리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모든 자원의 사용에 대해 명확하게 소통할 수 있는 현장 파트너와 합의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사역이 흠잡을 데 없는 기준에 근거하여 이루어 지도록 노력합니다.

* 기부금은 법률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소득 공제가 가능하며, 아시아복음선교회가 모든 기부금 사용에 대한 완전한 재량권과 통제권이 있다는 이해 하에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