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

02-6279-7798~9

    • 특집기사

    현장소식 특집기사

    Gospel for Asia is tansforming communities
    in this life and for eternity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관리자 │ 2023-12-26

리스트이미지-2023.12-6th.jpg

HIT

170

Bulah는 “인생은 고통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적어도 그녀와 그녀의 아들 에밀에게는 그렇게 보였습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그녀가 혼자서 아들을 부양하려고 노력하면서 Bulah는 패전을 치르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Bulah는 꿈, 즉 좋은 직업을 얻고 Emil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향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우뚝 솟은 언덕, 다채로운 건물, 수많은 사람들로 둘러싸인 새로운 도시에서 불라와 에밀은 혼자였고, 그녀의 꿈은 냉혹한 현실과 충돌했습니다. 불라에게는 아들 부양을 도와줄 남편이 없었고, 문맹 여성으로서 그녀는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애썼습니다. 에밀은 어머니가 혼자 자신을 위해 일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아버지가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어머니는 배와 교육을 위해 수고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Emil은 말합니다. “우리는 행복한 가정을 꾸렸을 거예요.”

어머니와 아들은 서로를 갖고 있었지만 불라의 사랑과 노력으로는 그들의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두 사람이 스스로 해낼 수 있을까요?


미혼모가 되다

Bulah는 개발이 부족한 외딴 언덕 마을 출신이었습니다. 가난한 농가에서 자란 그녀는 학교에 가는 대신 집안일을 도우며 자랐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교육 부족은 개발도상국에서는 매우 흔한 일이지만 Bulah의 미래 기회를 크게 방해할 것입니다.

교육이나 선택권이 없는 다른 많은 여성들처럼 불라는 다른 삶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Bulah는 18세에 결혼했지만 그녀의 결혼 생활은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이상하고 쇠약해지는 질병이 곧 불라의 삶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의식을 잃었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갑자기 방에서 뛰쳐나갔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악령에 사로잡혔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Bulah는 Emil을 낳았지만 가족의 행복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Emil이 겨우 18개월이 되었을 때 Bulah의 남편은 Bulah의 질병을 치료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떠났습니다. 불라는 결혼한 지 4년 만에 싱글맘이 됐다.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Bulah는 일자리를 찾고 아들을 부양하려는 꿈을 가지고 이 대도시로 이사했지만 결국 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꿈을 쫓다, 꿈을 잃다

지원이 필요한 Bulah는 아들을 데리고 어머니와 함께 다시 이사했습니다. 그녀는 에밀을 부양하고 돌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마을에서는 생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웠고 에밀이 자신의 마을에서 제공할 수 없는 양질의 교육 등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처럼 문맹이거나 교육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 년 후, 불라와 에밀은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일자리, 즉 에밀의 밝은 미래를 위한 길을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근처의 대도시로 이사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러한 희망은 곧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Bulah는 “도시에 왔을 때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쉽고 좋은 일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럴 수 없었어요. 그래서 [나는] 일용할 양식을 만드는 일꾼으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Bulah는 일상적인 노동과 가사 노동에 힘썼고 건강 문제는 계속되었습니다. 어머니가 지쳐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에밀의 마음은 슬픔에 잠겼습니다.

불라가 몸이 좋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잃었고 의식불명 상태로 인해 직장에서의 안전이 위협을 받았습니다. 어느 날 재난이 닥쳤습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라자로 목사님의 기도는 불라의 삶을 변화시켰고, 그는 불라와 에밀에게 계속해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ulah는 “어느 날 드럼 위에 서서 벽을 칠하고 있었습니다.”라고 회상합니다. “그림을 그리다가 넘어져 허리를 크게 다쳤어요. 그로 인해 저는 여러 날 동안 일을 할 수도, 서 있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 당시 제 상태는 정말 한심했습니다. 경제적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 살기 위해 친구들에게 돈을 빌렸습니다.”

이런 시기에 Bulah가 일을 할 수 없게 되자 Emil은 학교를 쉬고 집에 머물면서 그녀를 돕고 두 사람을 위해 식사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Bulah가 Emil에게 바라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이제 그는 그녀를 위해 학교에 다니는 시간을 희생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Bulah는 일을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Emil이 일상 생활이나 학교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구입할 수 없었습니다. 과연 둘만 있으면 먹고살고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요? 그들의 고통이 끝날 날이 있을까요?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었나요?


인생을 바꾸는 제안

어느 날 Bulah의 친구가 그녀에게 인생을 바꿀 만한 제안을 했습니다. 기독교인도 아니었던 그 친구는 불라에게 GFA 목사 라자로 목사님의 교회를 방문한 후 많은 사람들이 치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에 한 번 가보는 게 어때요?” Bulah의 친구가 물었습니다. “당신은 여러 차례 치료를 받았지만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목사님 연락처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문제를 그와 이야기하고 공유하십시오.”

잃을 것이 없었던 불라는 라자로 목사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상황을 알렸다. 그와 그의 아내는 다음 날 불라를 방문하여 그녀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기도하기 시작하자 불라는 토하고 방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Emil과 Bulah의 형제는 Bulah를 안고 있어서 목사님과 그의 아내가 그녀를 위해 기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뭔가가 바뀌었습니다. Bulah는 다시 자신의 능력을 통제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라자로 목사님과 그의 아내는 그녀를 교회로 초대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서 Bulah와 그녀의 아들은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라자로 목사와 그의 회중은 그녀를 위해 기도했고 계속해서 그녀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몇 주 후에 그들은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불라의 심신을 약화시키는 건강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불라는 자신을 치료해 주신 하나님에 대한 새로운 믿음으로 그리스도를 따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교회에 들어왔고, 하나님의 말씀을 배웠으며,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가족을 찾았습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Bulah가 일자리를 잃었을 때, 그녀가 다니는 교회의 Women's Fellowship은 그녀와 Emil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치유되고 구원받은 Bulah는 병에 걸리고 의식을 잃는 일이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고민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Bulah는 직장을 잃었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녀는 Emil의 학비를 지불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새로운 가족이 도움을 주기 위해 나섰습니다. 그녀가 다니는 교회의 여성회(Women's Fellowship)는 그녀의 문제를 알게 되자 그녀를 위해 기도하고 재정적으로 도움을 주었습니다. 교회는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불라와 에밀에게 여러 차례 식량을 제공했습니다.

일부 동료 신자들은 불라와 에밀의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준 것 외에도 에밀의 교육비를 지원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제 Emil은 학업을 마치고 학교를 졸업하고 언젠가는 어머니를 부양할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비록 그에게는 아버지가 없지만 사랑이 넘치는 교회의 지원과 배려하는 목사님의 인도가 있습니다.

불라와 에밀은 버림받고 고난을 겪었지만 이제 그들은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가족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교회의 기도와 지원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하며, 불라는 다른 사람들도 그들의 삶을 변화시킨 동일한 사랑을 알기를 원합니다.

Bulah는 “모든 사람이 그리스도를 알게 되기를 기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는 고통과 괴로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주 예수님은 나를 모든 문제에서 해방시켜 주셨습니다. 저의 간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알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든 문제의 속박에서 벗어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삶을 누리게 되기를 바랍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새로운 가족
미혼모와 그 자녀들은 큰 어려움을 안고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라와 에밀의 삶을 변화시킨 희망인 실질적인 도움과 영원한 희망을 그들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불라가 발견한 새 생명의 기쁨을 경험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많은 과부, 미혼모, 고아 또는 버림받은 어린이들이 그리스도와 그분의 교회의 사랑과 보살핌을 경험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라(Bulah)와 에밀(Emil) 같은 사람들에게 영원한 희망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GFA 선교사들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을 통해 이 선교사들과 그 회중은 우정과 지도 제공, 소득 창출 도구나 가축 제공, 음식과 피난처 제공과 같은 실제적인 방법으로 과부, 미혼모, 고아 또는 버림받은 어린이들에게 말과 행동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협력은 이 여성과 어린이들이 그들을 보고 돌보시는 하늘 아버지가 계시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전글 어둡고 추운 밤에 희망과 도움을 전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